1:1 문의
공지사항
  • 셀프서비스
  • 비즈센터
  • 매장시설
  • 사장님광장
  • 제휴문의
로그인 고객센터 원격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 셀프서비스
  • 비즈센터
  • 매장시설
  • 사장님광장
  • 제휴문의
  • 1:1 문의
  • 공지사항

셀프서비스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찾기 ㆍ회원가입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하세요.

ID/PASS 찾기 확인
확인
  • 회사소개
  • 전자금융거래 이용 약관
  • 코리아배달 서비스 이용 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050 서비스 이용 약관
  • 원격지원 관리자
  • 고객센터 1566-0534

(주)코리아배달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5, 11층 1123호 | 대표이사 : 정부교 | 사업자등록번호 : 139-81-46695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3-서울금천-1462 | 고객센터 : 1566-0534

© Korea Delivery Corp.

카카오톡 상담문의

ID

baechelin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하세요.

ID/PASS 찾기 확인
확인
확인
로그인
전자금융거래 이용 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코리아배달(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이하 '전자 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 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 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 스를 말합니다. 3.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4.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 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 적 정보, '전자서명법'상의 인증서,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 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 전자금융거래법 제2조 제10호에서 정하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5.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금융기관 또는 전자금융업자에게 전 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6.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 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 자에게 교부합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지급결제정보 입력화 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으로 인하여 긴급하게 약관을 변경한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홈페이지에 1개월 이상 게시하고 이용자에게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사후 통지합니다. 4. 회사는 제3항의 고지나 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고지하거나 통지합니다. 5. 이용자가 제4항의 고지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4조 접근매체의 관리 등 1. 회사는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 래 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되며, 접근 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 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5조 회사의 책임 1.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 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4조 제2항에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 없이 이용자의 접근 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 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본 조 제1항 단 서에 해당하거나 법인('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의한 소기업을 제외한다)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로서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 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 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전자금융거래를 위한 전자적 장치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 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에 침입하여 거짓이나 그 밖의 부정한 방법으로 획득한 접근매체의 이용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6조 거래내용의 확인 1.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 면을 교부합니다.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 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대가로 받은 수수료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보존 대상으로 합니다. 3. 이용자가 제1항에서 정한 서면교부를 요청하고자 할 경우 다음의 주소 및 전화번호로 요 청할 수 있습니다. -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5, 11층 1123호(가산동, 에이스가산포휴) - 이메일 주소: admin@kdilly.co.kr - 전화번호: 1566-0534 제7조 오류의 정정 등 1. 이용자는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 또는 스스로 오류가 있음을 안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8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1.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2.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9조 거래지시의 철회 제한 1.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거래지시 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지급의 효력이 발생 시점이란 (i)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 지시된 금액의 정 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ii)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 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 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3.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제10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회사는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 사항, 이용자의 계 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1.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과 관 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1566-0534 - 전자우편주소: admin@kdilly.co.kr 2.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3. 이용자는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 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60조에 따른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지 급결제대행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① “이용자”는 “회사”의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게시된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③ “이용자”는 “회사”의 분쟁처리결과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60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한국소비자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정보기술부문 및 전자금융업무에 관하여 금융위원회가 정하는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13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판매에 관한 법률, 여신전문금융업법 등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에서 정 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관할은 민사소송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부칙 1. 본 약관은 2024년 5월 1일부터 적용합니다.
확인
코리아배달 서비스 이용 약관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코리아배달(이하 “회사”라 한다)이 제공하는 코리아배달앱과 코리아배달 사장님사이트(이하 총칭하여 “서비스”라 함)와 관련해서, “회사”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간의 권리·의무 및 기타 필요사항을 정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한다. 제 2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을 웹을 통한 입점신청서 작성 시 교부하여 동의를 받는다. ②“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 시 개정 내용과 적용일자를 회사의 홈페이지 중 “공지사항” 또는 “개별통지” 등 약관 적용일 7일 전부터 공지한다. ③“업주”가 전항에 따른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 이전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 단, 공지 기간 내에 거부의사를 서면상 표시하지 않을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④본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한 정책은 “사장님 사이트” 등에 공지 또는 “개별약관”으로 공지하여 약관의 일부를 구성할 수 있다. 제 3조 (용어의 정의) ①서비스: “회사”가 PC 또는 모바일앱을 이용하여 “업주”와 “이용자”간의 배달음식 주문정보 등을 처리하는 일체의 어플리케이션 제공 서비스를 말한다. ②업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상품을 광고하고 판매하는 자를 말한다. ③가게: “업주”가 “서비스”에서 상품 판매를 위하여 회사에 신청하는 상호을 말한다. ④상품: “업주”가 이용자에게 판매하는 배달음식 등을 말한다. ⑤이용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열람하거나, “업주”로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일반 소비자를 말한다. ⑥배달팁: “업주”가 상품의 전달을 위해 기본요금과 할증요금 등의 자체적 기준으로 “이용자”에게 부과하는 배달대행사의 이용요금을 말한다. 제 4조 (서비스) 서비스는 회사가 마케팅, 바로결제, 050서비스 등 상품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의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로 구성된다. 제 5조 (개인정보의 제공) ①“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업주”에 대한 상호, 대표자, 전화번호, 주소, 사업자번호 및 판매상품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화면 게재 또는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제3자 제공, 결제기관의 업무처리 시 제공 등 필요한 경우 외부에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와 관련된 증빙자료의 제출를 “업주”에게 요청할 수 있다. 단,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의 제한, 정산금의 지급 보류, 이용계약의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다. ②“업주”는 기 제출된 관련 정보의 변경 시 “회사”에 즉시 통보해야 하며, 불통보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업주”가 전액 부담한다. ③“회사”의 “업주”에 대한 통지방법은 업주의 전자우편 주소,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 SNS메신저로 보낸 때에 통지된 것으로 한다. 제 6조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업주”가 약관 동의한 날로부터 1년간으로 하고,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일방 당사자의 서면에 의한 반대의 의사표시가 없는 한 계약기간은 1년간 자동 갱신된다. 제 7조 (서비스의 중단) ①“회사”는 천재지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황,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다. ②“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제한, 중단할 경우 사전 공지를 하여야 하나, 불가피한 상황에서는 사후에 통지도 가능하다. 제 8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업주”의 민원처리에 적극 협조한다. 제 9조 (“업주”의 의무) ①“업주”는 “이용자”가 상품의 구매취소, 반품, 환불 등을 요청하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여신전문금융업법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 야 한다. ②“업주”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습득하게 되는 각종 주문 관련 통계자료, “이용자” 리뷰 데이터 등을 본 계약 이외의 목적으로 제공하거나 유상으로 판매하는 등의 행 위를 할 수 없다. ③“업주”는 “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한 “업주”의 업무에 관하여 정당한 요청을 하는 경우 이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회사”의 요청에 따라야 한다. ④“업주”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된다. 1.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2.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크롤링, 서비스 거부 공격, 웹 해킹 등을 포함한 제반 해킹 공격 3.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 및 정보를 복제, 분해, 모방 또는 변경하는 행위 4. 자동 접속 프로그램 또는 해킹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정상적인 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 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키거나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5.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과 부합하지 않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 DB 등 정보처리자원을 소모하게 하는 행위 6.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ID, 패스워드를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대여하거나 제3자로부터 양도 또는 대여받아 사용하는 행위 7. 저작권법, 형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산망 보급 확장과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통신망, 서버, 소프트웨어 등의 이용과 관련한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8. 업주는 제3자에게 입점가게 운영정보(리뷰 / 주문 수 등) 일체를 양도 또는 승계할 수 없다. 9.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업주의 자동이체출금에 대한 동의는 반드시 이행한다. 제 10조 (서비스 이용 수수료) 서비스 이용 수수료는 회사의 배달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는 모든 주문 건 중 “이용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바로결제 방식” 또는 “만나서결제 방식”을 이용하여 “업주”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에 부과하는 수수료를 말한다. 코리아배달앱의 경우 공공성을 지향하는 배달앱으로 외부 PG수수료(3.0%)외 서버유지 및 보수비로 매월 6만원(VAT별도)의 기본 비용만 수수한다. 2. 기본 수수료에 업주 당 3개의 카테고리만 허용한다. 3. 코리아배달의 광고지역은 매장주의 재량으로 정할 수 있다. 4. 서비스의 오더상품(포장,매장)의 경우 중개수수료 부과하지 않는다. 제 11조 (가게·상품정보의 노출) 1. “서비스”의 제공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 및 “기획전”을 제외 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제공한다. 단,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별도로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일시 중단할 수 있다. 2. “회사”는 리뷰수, 별점, 이용자 위치를 기준으로 한 배달거리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하여 “회사”가 합리적으로 설정하는 로직에 따라 가게·상품정보의 노출 순서 등을 설정할 수 있다. 회사가 이벤트하는 “기획전”의 경우, “회사”는 임의로 광고 주제 및 노출 영역을 선정,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고, 각 “기획전”별 대상 가게의 채택 기준, 가게의 노출 순서 등을 회사가 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테마광고” 또는 “기획전” 내에 세부 노출영역인 음식 종류(카테고리)를 두는 경우 임의로 음식 종류(카테고리)를 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고, 음식 종류(카테고리)의 신설·변경으로 “광고주”가 가게에 대해 기 등록한 음식 종류(카테고리)와 동일한 음식 종류(카테고리)가 존재하지 않을 시 “회사”는 가장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음식 종류(카테고리) 내에 해당 가게를 노출할 수 있다. 또한, “회사”는 “광고주”가 제공한 가게·상품정보를 “광고매체”에 노출하기 적합한 상태로 수정·편집할 수 있으며, “광고매체”의 홍보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 12조 (정산 절차) “회사”는 “이용자”의 주문금액에서 “서비스 이용료”을 공제한 금액(이하 “정산금액” 이라 한다)을 “업주”가 지정한 계좌로 정산한다. 정산절차는 외부 결제대행업체 및 “회사” 간의 정산처리업무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기술적 사유로 필요한 단순 정산절차의 조정이 수시로 발생할 수 있음을 업주는 인정하며 이에 동의한다. 제 13조 (”서비스”의 이용제한) 회사”는 “업주”가 본 계약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 중 하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업 주”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 그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할 수 있다. 1. “서비스” 이용료 납부를 3회 이상 연체한 경우 2. “서비스”에 “업주”의 영업시간 동안 1개월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경우(영업 중단으로 간주) 3. ”서비스”에 대하여 사실과 달리 공연히 “회사”를 비난하거나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제 14조 (리뷰 관리) 서비스의 리뷰기능은 업주가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하나, 기능사용 시 “이용자”가 리뷰를 통해 “업주”의 정당한 권리를 침해하였다고 “업주”가 판단하는 경우, “업주”는 해당 리뷰에 대한 차단 또는 삭제 등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관련법령 또는 “회사”의 자체 리뷰관리 정책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단, “업주”의 요청에도 불구하고, 해당 리뷰가 정상적인 소비자의 이용후기 등에 관한 내용이라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업주”의 요청에 따라 조치한 리뷰와 관련해서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업주”는 “회사”를 면책하고 해당 분쟁을 해결해야 한다. 제 15조 (개인정보의 보호) 1. “업주”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타인(이용자 등)의 개인정보를 마케팅과 배송등을 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면 관련 법령에 따라 모든 민,형사상의 법적 책임을 지고 자신의 노력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 시켜야 한다. 2.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마케팅과 배송 등의 목적으로 “업주”에게 공개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처리 목적이 달성되는 등 “업주”에게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된 경우에는 즉시 “업주”에 대해 비공개 조치할 수 있다. 3. “회사”가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상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특정 “업주”가 제1항을 위반하여 타인의 개인정보를 유출하거나 유용했을 때 “회사”는 그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적법한 절차에 따라 수사관서 등이 “업주”에 관한 정보의 제공을 “회사”에 요청했을 때 회사는 해당 자료를 제출할 수 있다. 5. “업주”가 불법행위를 하였다면 “회사”는 이에 대한 수사 등을 의뢰하기 위하여 관련 자료를 수사관서 등에 제출할 수 있고, “업주”는 이에 동의한다. 6. “업주”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이용자 등)를 제공받은 목적(마케팅,배송, CS 등)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법령에 정한 기간 또는 법령에 위반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기간이 있을 때에는 그 기간동안 보유할 수 있으며 보유 기간이 종료될 경우 즉시 파기해야 한다. 또한 제공받은 개인정보의 주체(이용자 등)로부터 직접 파기 요청을 받은 경우 이에 응해야 한다. 7. “업주”는 관련 법령 및 방송통신위원회 고시에 따라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이용자 등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제 16조 (이용계약의 해지 등)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하거나 확인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2)“회사”나 “서비스”, “광고매체”의 명예, 평판, 신용, 신뢰도를 훼손하거나 훼손할 염려가 있 는 경우 3)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4)“업주”의 사업장 운영에 필요한 정부의 인허가 등 관련 법률 상 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5)“회사”나 “업주”가 상호 서면동의 없이 본 계약과 관련된 권리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 게 양도하는 경우 6)“회사”에 법률적 위험을 발생시키거나 발생시킬 염려가 있는 경우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 는 행위를 한 경우 7)“업주”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약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한 경우 8)“업주”가 이용계약 상 기타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9)“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2. “회사”는 이용계약의 해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업주”에게 유선 또는 이메일,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고, “업주”가 시정을 요구받은 후 5영업일 이내에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서비스”제공을 중단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업주”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다. 3. 본 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 “업주”의 재이용신 청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을 수 있다. 제 17조 (손해배상) 당사자 일방 또는 당사자 일방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당사자 일방을 대신하여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상대방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당사자 일방은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제 18조 (비밀유지) 각 당사자는 법령상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대방으로부터 취득한 이용자(구매자) 명부, 기술정보, 생산 및 판매계획, 노하우, 개인정보 등 비밀로 관리되는 정보를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되며, 그 정보를 이용계약의 이행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된다. 본 조의 의무는 이용계약의 종료 후에도 3년간 유지된다. 제19조 (양도 등 처분행위의 금지) “업주”는 “회사”의 동의 없이 본 계약에 따른 권리,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타인에게 양도, 위임, 담보제공 하는 등 기타 처분행위를 할 수 없다. 제 20조 (책임의 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업주”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업주”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등록한 자료 등 신뢰성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효율적인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운영 및 관리 책임만을 부담하며, “상품”의 거래와 관련하여 “이용자” 또는 “업주”를 대리하지 아니하고, “이용자”와 “업주”사이에 성립된 거래 및 “업주”가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업주”가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부담하여야 한다. 제 21조 (바로결제 서비스) 바로결제 서비스란 “이용자”가 “업주”의 상품 및 “배달팁”을 주문, 결제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서비스를 말하며, 결제방식은 바로결제방식과 만나서 결제방식이 있다. 바로결제시 사용되는 용어는 다음과 같다. 1. 주문금액: “이용자”가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해 “업주”의 상품을 구매한 대가로 지불하는 금액을 말하며, 부가가치세는 포함된다. 2. 서비스 이용료: “업주”가 “회사”의 바로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가로 “회사”에 지급하는 금액을 말한다. 3. 정산: “이용자”가 결제한 주문금액에서 “회사”가 “서비스 이용료”를 공제한 금액을 “업주”에게 지급하는 행위 및 이와 관련한 제반 절차를 말한다. 4. 주문관리시스템: “회사”가 “업주”에게 “바로결제 서비스”의 관리를 위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주문접수단말기 등을 말한다. 제 22조 (“업주”의 역할 및 책임 등) 1. “업주”는 정산 계좌정보 변경 시 최소 지급일 1주일 이전에 “회사”에 계좌정보 변경을 신청하여야 하고, “회사”가 요청하는 본인확인등 제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2. “회사”는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업주”와 이용자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거래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전성, 적법성, “업주”가 등록하는 정보의 진실성 등 일체의 책임은 “업주”에게 있다. 3. “업주”의 상품 및 상품정보 등과 관련하여, “업주”의 귀책사유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업 주”는 “업주”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키고 해당 분쟁을 해결하여야 한다. 제 23조 (주문관리시스템) 1. “회사”는 “업주”에 주문관리시스템을 제공하며, 해당 시스템에 대한 관리업무를 수행한다. 2. “업주”는 상품 및 신원정보, 배달음식의 주문내역과 정산내역을 “회사”가 제공한 주문관리시스템을 통해 관리한다. 3. “업주”는 주문관리시스템의 계정(ID, PW)을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일체의 책임이 없다. 4. “회사”는 주문관리시스템을 통해 “업주”에게 제공하는 통계자료 등에 대한 저작권 및 소유권을 가지며, “업주”는 본 약관에 따른 업무목적 이 외의 용도를 해당 자료를 이용할 수 없다. 제 24조 (서비스 이용요금) “서비스 이용료”에는 주문중개수수료 또는 호스팅비용 및 “PG사 수수료”가 있으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사전 고지로 변동될 수 있다, 1. 주문중개수수료: “이용자”가 코리아배달 및 코리아배달이 제공하는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하여 “업주”의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결제 금액에 대하여 부과할 수 있는 수수료를 말한다. 2. “PG사 수수료”: “이용자”가 신용카드 및 휴대폰 소액결제 등을 통해 결제를 하는 경우 외부 결제대행업체의 서비스 이용 금액을 말한다. 단, 만나서결제 방식에 대해서는 “PG사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제 25조 (매출정산) 1. “회사”는 “이용자”의 주문금액에서 제24조에 따른 “서비스 이용료”을 공제한 금액(이하 “정산금액”이라 한다)을 “업주”가 지정한 계좌로 정산한다. 2. “업주”는 정산일자를 포함한 정산절차는 외부 결제대행업체 및 “회사” 간의 정산처리업무에 의해 조정될 수 있으며, 다음 각 호의 사유에 따라 지급보류 처리할 수 있다. 다만, 지급보류 사유가 해소된 경우다음 정산주기에 반영되어 지급된다. 1) “업주”의 폐업, 업주변경, 전업 등의 사안이 발생하여, 현재 진행 중인 주문 건에 대한 취 소, 환불 등의 처리를 담보하기 위해 일부 금액이 필요한 경우 2) “회사”에 대한 채무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3) “업주”의 가압류, 압류 및 추심명령 등의 법원의 결정문이 “회사”에 통지되어 서면으로 접 수된 경우 4) 약관 규정을 위반하거나 위반한 것으로 의심할 만한 구체적인 정황이 있는 경우 5) 이 외의 법률 규정에 의하거나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본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내용은 “회사”의 정산운영 정책에 따른다. 제 26조 (거래내역 등) 1. “회사”는 “업주”의 “바로결제 서비스”로 인해 발생되는 거래 건수 및 거래 금액 등을 관련 법령 등에 따라 과세기관에 제공할 수 있다. 2. “회사”는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해 거래 결제된 주문금액에 대해 “업주”를 대신해서 “이용 자”에게 위수탁 거래증빙자료(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등)를 발급할 수 있다. 3. “회사”는 “서비스”를 통한 “업주”와 “이용자”간의 거래내역을 관련 법령에서 요구하는 기간 동안 보관하며, “이용자”가 요청하는 경우 열람 또는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제 27조 (주문취소 및 환불) “업주”는 “이용자”의 정당한 주문취소 및 환불 요구가 있을 경우 성실히 이행할 의무를 부담한다. “이용자”의 정당한 요구란 다음과 같다. 1. 음식물의 부패, 또는 이물질이 포함되어 심각한 위생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2. “이용자”에게 주문한 내용과 다른 음식이 배달되지 않은 경우 3. “이용자”와 합의되지 않은 상태에서의 심각한 배달 지연이 일어난 경우 4. “서비스”를 통해 표시·광고된 내용과 다른 음식이 배달된 경우 5. 조리 및 배달 과정에서 음식물의 훼손이 일어난 경우 6. 기타 관련법령에 따른 경우 및 이에 준하는 경우 부 칙 본 약관은 2024년 5월 1일부터 시행된다.
확인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코리아배달(이하 ‘회사’)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과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기준, '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정보통신망법 제 27조의 2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개합니다. 1.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에 의하여 특정한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 문자 · 음성 ·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어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경우에는 그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의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www.kdilly.co.kr)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이 언제나 쉽게 보고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관련 법령 또는 내부 운영규정의 변경에 따라 개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고객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2. 고객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보유하는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이용 · 제공내역,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내역을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이 경과한 것으로 판명되는 등 정정 · 삭제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지체 없이 이를 수정합니다. (2) 서비스 가입정보의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사이버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또는 고객센터(1566-0534)로 전화 문의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에게 이메일로 연락하는 경우에도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사는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 증명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적법한 위임을 받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위임장 및 본인의 인감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 등을 제출 받아 정확히 대리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4)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이 완료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그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합니다. (6) 고객은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고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스스로 부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거나,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서 회사가 알 수 없는 고객정보의 변동으로 인한 책임은 고객 자신에게 귀속됩니다. (7) 고객이 타인 정보의 도용이나 침해, 허위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서비스 해지 및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으며 법 등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8) 고객이 개인정보의 열람 · 제공을 반복적으로 요구하는 등 업무에 지장을 줄 우려가 있거나 그 분량이 상당하여 비용이 드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연기 또는 거절하거나 업무처리에 따른 실비(복사비 등)를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3. 개인정보보호책임자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 명: 장금숙 소 속: 사업본부 전 화: 1566-0534 메 일: jbk9191@kdilly.co.kr 개인정보고충처리책임자 성 명: 정영학 소 속: 경영전략팀 전 화: 1566-0534 메 일: jyh@kdilly.co.kr
4.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방법회사는 이용자의 쿠키(cookie)를 수집하지 않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 등을 통하여 그 수집범위 및 수집 · 이용 목적을 사전에 고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호의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하여 수집하고 있습니다.‍
구분 수집 및 이용 목적 수집 및 이용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
코리아배달 - 서비스 제공을 위한 회원 식별
- 고객상담 및 A/S 처리업무
- 부정 이용방지
- 서비스 개선 리서치 및 관리
- 알림 서비스
- 필수항목: 상호명, 성명, 휴대폰번호, 사업자번호
- 선택항목: 상호주소,상호, 전화번호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이용하고,
요금전산 과·오납
분쟁대리를
위하여 해지 후
요금완납 후
6개월까지 이용
- PC · APP 프로그램 서비스 - 필수항목: 상호명, 성명, 휴대폰번호,
상호주소, 상호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 선택항목: 사용중인 주문 중개 서비스
및 배달대행 서비스, CID 장비, POS S/W
- 서비스 이용요금 정기결제(CMS)
- 서비스 이용요금 환불처리
[정기 계좌이체 결제]
(필수) 예금주 이름, 예금주 생년월일,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휴대폰 번호,
사업자 번호

[정기 신용카드 결제]
(필수) 소유주 이름, 소유주 생년월일,
카드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유형,
예금주 휴대폰 번호, 사업자 번호
- 서비스 이용품질 개선
- 상담문의 정보의 통계분석
- 수집한 개인정보 항목
- 서비스 이용 시 생성기록
6.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1)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가입신청서 등 각종 서면을 작성하는 경우, 회사의 유선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가입신청서를 작성한경우, 고객에게 부여된 서비스 고유 계정(ID/PW)으로 최초로 접속한 뒤 이용약관 등 동의한 경우에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그 밖에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PC · APP 프로그램 서비스를 통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과 고객편의 제공 등 업무 수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하여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 보관 · 처리 · 이용 · 제공 · 관리 · 파기 등(이하 "처리")을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외부 전문업체에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경우 그 위탁업무의 내용, 수탁자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수탁사 중 ‘고객 유치 및 품질 관리’를 영업파트너에 재위탁하는 경우 그 업체정보는 다음 표와 같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위탁의 경우 계약 등을 통하여 법상 개인정보 보호규정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 발생 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개인정보의 반환 및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4) 회사는 고객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그러한 필요가 생기는 경우 위탁업무의 내용과 수탁자를 고객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수탁자 업무내용
(주)마이더소프트 원격지원 서비스
㈜코퍼레이션, ㈜카카오, ㈜KLCNS 고객상담 채팅 서비스
㈜다우기술, ㈜LG U+ SMS/MMS 발송 서비스
㈜효성에프엠에스 자동이체(CMS) 서비스
㈜웰컴페이먼츠, ㈜나이스페이먼츠/td> 신용카드결제 서비스
㈜케이패트로 매출정산서비스
㈜딜리셔스브라더 등 126개사 서비스 고객유치, 설치대행, 유지, 관리, 상담, A/S,
8. 개인정보의 이용·보관 기간 (1) 고객의 개인정보는 서비스 가입기간 동안 이용 · 보관함을 원칙으로 하고 요금정산, 과 · 오납 등에 관한 분쟁에 대비하기 위하여 서비스 해지 또는 요금완납 후 6개월까지 보유 · 이용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기간이 도래하거나, 조건이 성취되는 때까지 필요한 범위 내에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그 예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10년(상법)‍ ②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5년(상법)‍ ③ 고객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요금납부내역(청구액, 수납액, 수납일시, 요금납부 방법 등), 기타 거래에 관한 장부: 관련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경과한 날로부터 5년(국세기본법)‍ ④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공급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⑥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불만 또는 분쟁 처리 시부터 3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⑦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사용자가 전기통신역무를 이용한 사실에 관한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의 로그기록자료, 컴퓨터 통신 또는 인터넷 사용자가 정보통신망에 접속하기 위하여 사용하는 정보통신기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접속지의 추적자료 : 3개월(통신비밀보호법)‍ 1) 개별적으로 고객의 동의를 받은 경우그 동의 받은 기간‍ 2) 서비스가 해지 등으로 종료되었으나 이용요금(기타 거래대금을 포함)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그 요금을 완납할 때까지‍ 3) 서비스가 해지 등으로 종료되었으나 신규가입 혜택 부정이용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서비스 해지후 3년까지 (사업자번호에 한하여 보관)‍ 4) 회사와 고객 간에 민원, 소송 등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그 보유기간 내에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그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9.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이 달성되거나 그 보유 ·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경우 고객의 동의, 이용약관,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2) 회사는 서면에 기재된 개인정보의 경우에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며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된 개인정보의 경우에는 그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1)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해 고객은 동의한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고객센터(1566-0534)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면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이메일: admin@kdilly.co.kr / jbk9191@kdilly.co.kr (2) 회사는 고객이 동의철회를 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고객의 요청에 따라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1) 기술적 대책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접속기록의 위 · 변조 방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백신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갑작스러운 바이러스 출현 시에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는 보안장치(SSL 등)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분석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내부관리계획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필요 ·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고객을 직접 상대하여 상담, 고객유치, CRM(마케팅 등) 업무를 수행하는 자‍ ②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그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③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3) 회사는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 교육을 실시합니다.‍ 4) 회사는 직원 입사 시 비밀유지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 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루어지도록 하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관한 책임을 명확히 합니다.‍ 6)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합니다.‍ 7) 회사는 고객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고객 스스로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8) 회사는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 사고로 인하여 개인정보의 도난,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합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센터로 고객 문의 시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메일: admin@kdilly.co.kr / jbk9191@kdilly.co.kr 2) 전화번호: 1566-0534‍ 3) 주 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5, 11층 1123호 (3) 전화상담은 평일 09:30 ~ 18:30, 토요일 11:00~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4)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경찰청 사이버 안전국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118 / 이메일 privacy@kisa.or.kr /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국번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전화 182 / 홈페이지 http://cyberbureau.police.go.kr 13.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 (1)목적 회사는 행정안전부 "표준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며, 영상정보보호 관련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7항에 의거하여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회사의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포함하여 공개하여 정보주체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2)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개인의 사생활을 현저히 침해할 우려가 있는 장소(화장실 등)의 내부를 볼 수 있는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 제1항에서 허용된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건물, 시설, 인명의 안전 및 보안, 질서유지를 위하여 회사의 업무용 시설에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습니다. (3)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대수 및 영상정보처리 업무 위탁 회사가 업무공간으로 소유·임대하고 있는 건물의 시설안전 및 보안, 질서유지를 위하여 일부 공개된 장소에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하고 있고, 출입통제 및 보안을 위하여 건물의 출입구 및 통신선로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건물의 통신선로 주변에 대한 영상정보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영상정보 수집, 보관, 관리, 이용, 파기를 회사 내부 규정에 따라 시행하고 있습니다. (4) 영상정보 보호책임자‍ 성 명: 정영학‍ 소 속: 경영전략팀‍ 전 화: 1566-0534‍ 메 일: jyh@kdilly.co.kr (5) 영상정보의 관리기준회사에서 설치·운영하는 영상정보처리기기는 24시간 연속으로 촬영하며 촬영장소의 건물 내에 최대 15일 보관 후 자동 파기합니다. 단, 다른 법령에 별도로 보관기간이 규정되어 있거나 영상정보를 보관해야 할 특별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15일을 초과하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정보주체의 권리정보주체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조에서 정한 권리에 기하여 회사에 영상정보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요청할 수 있는 내용을 다음과 같습니다. 1) 정보주체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2) 그 외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영상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장소는 본인이 촬영된 영상정보처리기기가 설치된 회사 내에서 열람·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정보주체 요구에 대한 처리회사는 정보주체의 요청에 대하여 적정한 지 여부를 판단한 후 지체 없이 처리해 드리며,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처리 불가사유를 알려드립니다.정보주체의 요청에 대한 처리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 등의 요구에 대하여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 인지를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과 대리인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인감증명서 등)를 제출 받아 확인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정보주체의 열람 등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다음의 각호에 해당될 경우 열람 등을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사유를 정보주체에게 알려드려야 합니다.‍ ①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이미 파기한 경우‍ ②기타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3) 회사는 영상정보의 열람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 다음의 각 호의 사항을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①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을 요구한 정보주체의 성명 및 연락처‍ ②정보주체가 열람 등을 요구한 개인영상정보 파일의 명칭 및 내용‍ ③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의 목적‍ ④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을 거부한 경우 그 거부의 구체적 사유‍ ⑤정보주체에게 개인영상정보 사본을 제공한 경우 영상정보의 내용과 제공 사유(8) 기타사항의 준용본 방침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 및 영상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규정 내용을 준용합니다. 14. 고지의 의무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3 02월 10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전에 서비스 프로그램 내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합니다.
확인
050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약관의 적용목적) 본 약관은 ㈜코리아배달(이하 “회사”라고 함)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통화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및 의무를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적용) “회사”가 제공하는 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통화서비스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고,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관계법령 및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의 내용을 적용합니다. 단, 개별 망 사업자 가 직접 “회원”에게 제공하게 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 약관의 내용이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의 내용과 다를 경우에는, 개별 망 사업자의 이용약관의 내용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제정 및 변경)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장님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의 제정 및 변경이 있을 경우, 이를 전기통신사업법령에 따라 공시하며 회사 홈페이지(http://www.kdilly.co.kr)에 게시합니다. 단, “회원”의 이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수준으로 약관이 변경될 경우 이를 약관 변경 [14일] 이전까지 홈페이지(http://www.kdilly.co.kr))에 게시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통화: 전기통신설비를 이용하여 통화권 구분 없이 인터넷 및 데이터망을 통해 음성 등을 송신하거나 수신하게 하는 서비스 및 이에 부수하는 서비스 2. 발신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전화를 발신하는 사용자 3. 회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광고 등의 계약을 통해 등록된 자 4. 이용자: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발신자 또는 회원 제2장 계약 제5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회사”의 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통화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구비하여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법규, 관련 설비 및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신청순서에 따라 이용신청을 승낙하며, 이로써 계약은 성립됩니다. 단, 이용신청이 다음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으며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1.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였거나 이용신청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허위로 제공, 누락, 또는 오기하여 신청한 경우 2. 회사가 청구한 요금을 체납하고 있는 경우 3.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4. 공공의 안녕질서 및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신용정보기관 또는 사업자들이 공동 구축한 고객 신용정보망에 불량이용고객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③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에 따라 서비스계약의 승낙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를 “회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 서비스 이용계약기간은 1개월 이상을 원칙으로 하여 “회원”이 신청한 기간으로 합니다. ⑤ “회사”는 가상번호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 시 다음 사항을 “회원”에게 전화, 팩스, 이메일, 방문,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1. 서비스 제공일 2. 요금에 관한 사항 3.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중요한 사항 제6조 (전화번호 등의 부여) ①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가상전화번호는 “회사”의 승낙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되며 “회원”은 번호를 선택할 수 없고, 번호의 변경을 신청할 수도 없습니다. “회사”가 자동으로 부여한 번호를 거부하는 “회원”은 가상전화번호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단, 이러한 경우 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서비스(광고 등)의 일부 또는 전부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필요하거나 기술상 필요한 경우 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번호자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최근 3개월 동안 수신과 발신 통화량이 전혀 발생하지 않은 번호에 대해서는 통지 후 번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개통) 서비스 개통은“회사”는 “회원”과 협의 하에 서비스 개통 일을 정합니다. 서비스 개통 일은 이에 따라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요청을 검토하고 설치공사가 끝난 후 “회원”에게 개통을 통보하였거나, “회원”이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기 시작한 때로 합니다. 제8조 (계약내용의 변경) “회원”이 서비스 종류별 계약내용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사”에 요청하여 승낙을 받아야 하며, “회원”이 한정치산자 등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서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9조 (서비스의 종류)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은 [별표 1]과 같습니다. 제10조 (이용의 휴지정지)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가 종료될 때까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 요금, 가산금을 최초 납기일의 익일로부터 1월 이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회사”가 설치 또는 대여한 설비를 승인 없이 이동, 철거,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설비 등에 연결한 경우 3. 단말장치가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니거나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시정 또는 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정당한 사유 없이 관계직원에 의한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방해 또는 기피하여 위약 사실을 숨긴 경우 5.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기관으로부터 이용정지 요청이 있을 경우 6. 권한이 있는 행정기관 또는 수사기관에서 이용정지를 요청한 경우 ② “회사”는 시스템 개선공사, 장비 증설, 정기점검, 시설 관리 및 운영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고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그 사유가 해소되면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③ “회사”가 본 조에 따라 “회원”의 이용을 정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정지 2일 이내에(공휴일, 토요일 제외) 전화, 우편 및 문자 등의 방법으로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회원”에게 책임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폐업 등의 사유로 더 이상 서비스를 지속할 수 없는 경우 “회원”에게 30일 전 회사 홈페이지(http://www.kdilly.co.kr) 또는 기타 유용한 수단(어플리케이션 공지, 이메일 등)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제11조 (계약의 해제, 해지) ① “회원”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은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방문, 전화, 팩스, 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청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과의 계약을 해제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요금, 가산금을 최초 납기일의 익일로부터 1월 이내에 납입하지 않은 경우 2. “회사”가 설치 또는 대여한 설비를 승인 없이 이동, 철거, 변경, 분해하거나 다른 설비 등에 연결한 경우 3. 단말장치가 전기통신기자재 형식승인제품 등 규격제품이 아니거나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에 적합하지 아니하여 회사의 시정 또는 철거 요구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정당한 사유 없이 관계직원에 의한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방해 또는 기피하여 위약 사실을 숨긴 경우 5.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허위 서류를 첨부한 경우 6.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실태 확인을 거부 또는 방해하여 위약사항을 은폐한 경우 7. 시스템 운용에 심각한 장애를 초래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한 경우 8. 제13조 (“회원”의 의무)에 관한 조항 또는 기타 약관상 의무를 위반한 경우 9.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을 위반한 경우“회사”는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 “회원”의 서비스 재가입을 제한하기 위해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해지사유 등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제공한 설비에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신속히 수리하여 복구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용자”로부터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통지받은 경우에는 서비스 재개를 위해 가능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획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 또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개통 희망 일에 개통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개통 희망일 이전에 그 사실을 전화, 팩스, 이메일, 방문,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지적재산권을 침해한 경우 2.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3. 타인의 전화번호 또는 “회원”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② “회원”은 서비스 계약에 필요한 개인신상정보 등을 “회사”에 허위로 제공하여서는 안되며 성명, 생년월일, 주소, 전화번호 등 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인터넷 환경을 통한 바이러스 프로그램 또는 외부의 불법적 침입으로부터 “이용자”의 설비 및 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공공의 안녕과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용도로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제4장 이용요금 제14조 (요금의 산정) 서비스 종류별 이용요금은 [별표 2]에서 정하는 바와 같습니다. 제15조 (요금의 계산) ①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1개월의 이용료로 하며, 통화료와 기본료 및 장비 임대료는 개통 월 및 해지 월의 이용일수로 일할 계산합니다. 이 경우 개통일은 사용한 일수에 포함하지 않으며, 변경일, 해지일은 사용한 일수에 포함합니다. ② 서비스의 이용 중에 회선장애나 그 밖의 이용계약자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었던 시간은 산입하지 않습니다. ③ 개통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지할 경우 설치비는 전체요금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5장 고객보호 제16조 (민원처리기구의 설치 등) ① “회사”는 “회원”의 이익 보호를 위하여 민원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통화불능, 통화품질 불만 등 민원처리사항은 홈페이지(http://www.kdilly.co.kr)고객상담페이지를 통하여 접수할 수 있으며, 고객문의 대표전화(1544-0352)로도 가능합니다. ②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kdilly.co.kr)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민원별 처리유형은 [별표 3]와 같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여야 합니다.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17조 (고객정보 보호대책)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회원”의 정보를 보호 합니다. 세부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18조 (손해배상) ① 다음의 경우 “회사”는 “회원”의 청구에 따라 “회원”에게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1. “회사”의 귀책사유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회원”이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 “회사”가 이를 확인한 때로부터 3시간 이내에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2. 월 누적 장애시간이 12시간을 초과하여 “회원”이 손해를 입은 경우 ② 전항의 손해배상액은 “회원”이 청구 받은 최근 3개월(3개월 미만인 경우 해당 기간 적용)의 1일 평균요금을 24로 나눈 수에 서비스 제공 중지시간을 곱하여 산출한 금액의 3배를 배상합니다. 이 경우 단수가 1시간 미만인 경우에는 1시간으로 계산합니다. ③ 다음의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이상 “회사”의 손해배상 책임이 면제됩니다. 1. “회원”이 직접 구입한 단말장비의 불량으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사유로 인하여 불가항력적으로 발생한 장애의 경우 3. “회원”의 고의나 과실에 기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4. 정전으로 인하여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통해 기대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에 기인한 금전적, 정신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약관상의 의무를 위반하여 또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해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회사” 또는 제3자에 대해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9조 (고객제안제도) ① “회사”는 “회사” 서비스 및 기타 업무의 개선에 관한 고객제안을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적극 수렴하고, 이의 반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제안 내용이 상당한 효용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포상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별정통신 품질향상기타) “회사”가 이 약관의 내용과 다르게 “회원”과 개별 약정을 체결한 경우 “회사”는 반드시 서비스 개통 전 개별 약정내용을 담은 이용계약서를 “회원”에게 교부하고 이를 준수합니다. [부칙] 1. (시행일) 이 약관은 2024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별표 1]코리아배달과 코리아배달 통화 서비스 종류 ------------------------------------------------------------- 종류 서비스 정의 050 평생번호 “회원”이 운영하는 배달업소 전화에 1:1 로 부여되는 가상번호 서비스 050 가상번호 “회원”이 운영하는 배달업소 전화 한대 또는 여러 대에 부여되는 가상번호 서비스 ------------------------------------------------------------- [별표 2]요금표1. 050 평생번호 - 점포의 전화번호에 연결되는 가상의 착신번호 서비스 ------------------------------------------------------------- 구분 요금 비고 기본료 회선당 없음 설치비 없음 -------------------------------------------------------------- 2. 050 가상번호 - 회선 또는 다회선을 대표번호로 연결해주는 착신번호 서비스 -------------------------------------------------------------- 구분 요금 비고 기본료 회선당 없음 설치비 없음 -------------------------------------------------------------- [별표 3]1. 이용자 불만접수 및 처리방법 -------------------------------------------------------------- 일반문의 및 불만사항 - 일반문의: 이용안내, 가입 해지사항 등 - 불만사항: 즉시 응답 가능한 사항 - 기술적 하자에 따른 서비스, 피해 보상, 해지요구, 불만시정요구, 요금 이의신청 등과 같이 즉시 처리가 불가능한 사항 --------------------------------------------------------------
확인